본문 바로가기

패션테러리스트

리복 스파이더맨 펌프 퓨리 운동화 가격 할인

 

 

 

리복 펌프퓨리 스파이더맨을 신고싶어요.~~~~~

 

제 조카는 이번에 대학에 들어간 새내기 대학생인데요.

입학 선물로 리복 신발을 사달라는 겁니다.

허걱~~~~~

 

리복 펌프퓨리는 상당히 비싸다는걸 알고 있는데..........

나도 신고 싶어도 넘비싸서 눈치만 살피고 있는데 조카는 아무런 망설임없이

한마디 툭던지던군요.

분명 여우같은 누나의 지시를 받고 행한 짓인듯 하네요.

어쩔수없이 입학선물은 사주기로 했으니깐 두눈 질끈 감고 떨리는 손을 진정시키며 사주기로 결심해서

리복 펌프퓨리 스파이더맨을 사주기로 했습니다.

 

 

제가 고등학교때에도 리복 펌프가 있었는데요....

요즘처럼 이렇게 화려한 디자인은 아니었던것 같구요.

그당시 유행하던 농구화에 펌프가 부착되어 있었던 같아요.

물론 부자집 아이들만 신고다닐수 있었지만요....

나의 로망 리복펌프!!!!!!

그때부터 저는 펌프 신발을 신고싶었어요......

하지만, 저는 안되구요...

조카한테는 사주려구요.

.

.

.

요즘 리복 펌프퓨리 너무 화려하고 뽀대납니다.

나도 갖고싶다~~~~~

나도 맘만은 20대다~~~~~

난아직 젊다~~~~~~

BUT!~!!!!!!

울집사람은 용서하지 않습니다....절대로!!!!

 

 

 

 

빨강색이 너무 멋진 스파이더맨 퓨리 Reebok Pump Fury J9350!!!!

 

가격:219,000

그래도 이 가격이 완전 저렴한 가격이라네요.!!!!!

난 또다시 떨리는 손을 잡고........

 

 

 

 

날아갈듯하네요...

강렬한 레드에 블랙,블루가 멋지게 매치 되었군요.

많은 남자,여자분들이 펌프퓨리를 좋아하는 이유가 있네요.

 

 

 

 

 

 

아래 글의 내용은.......

리복 스파이더맨 한정판 이라네요.

일본 유명 스니커 셀렉샵인 미타스니커즈가 공개한 2012 S/S 마블X리복 펌프 퓨리 스파이더맨이랍니다.

사진보다 실제로 보시면 훨씬 예뿌다네요.

소량으로 출시된 상품이라서 빠른 초이스하라는군요.

 

 

 

 

 

 

 

 

 

 

 

리복이라는 이름의 유래는 아프리카 중남부의 사막과 초원에서 서식하고 있는

가젤이라는 사슴류의 동물의 이름에서 따왔습니다.

달리기 속도가 빠르기로 유명한 가젤의 또 다른 이름이 바로 'Reebok'으로써

현재의 회사명은 여기에서부터 유래되었습니다.

 

리복은 선이 굵은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젊은층을 공략하기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브랜드로서 오늘날의 젊은 패션리더들의 욕구와 필요를

충족 시켜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리복의 이미지가 강렬한 스포츠의 이미지였다면

오늘날의 리복의 이미지는 리복 그 자체만으로도 또 다른  하나의 문화코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감탄사만 나오는군요!!!!

참 멋있습니다.

다른 설명이 필요없네요.....

매력적인 운동화!!!!!!

 

 

 

 

 

 

 

조카선물 리복 펌프퓨리 스파이더맨!!!!!!

사실 손이 떨리는건 조금이구요, 조카가 신는 펌프운동화를 보면서 저의 어릴적 로망이던

 펌프운동화를 보면서 대리만족할렵니다.

 

사이즈가금방 빠질듯 합니다.

서두르시면 찜 하실 수 있을듯 싶어요.

 

 

 

사진출처:리복 퓨리 할인 전문토닉

판매처: 리복 퓨리 할인 전문토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