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N정보

나이키 아디다스 어린이 주니어 축구화 가격 추천

 

 

어린이 주니어용 축구화를 소개합니다.

 

초등 1학년짜리 아들이 토요일 방과후 수업을 축구를 하고 싶다고해서

 보냈더니너무 재미있어 하네요.

지난주 토욜에 몰래 지켜보았더니 열심히 뛰어다니고 웃고 장난치고 즐거워하네요.

ㅎㅎㅎ

 

그래서 너무 열심히 즐겁게 축구하는 모습이 너무 좋아서 축구화를 하나 사주려고

알아보니 가격이 만만 찮더라구요.

그래도 제일 저렴하고 종류도 많은곳을 찾았답니다.

디자인도 아주 멋집니다.

 

 

 

너무 종류가 다양해서 일부만 한꺼번에 캡쳐했어요.

나이키 , 아디아스, 푸마, 미즈노, 엄브로 등등 성인용을 축소해놓은 어린이용 축구화!!!

완전 멋지고 귀엽네요.

아래 축구화는 모드 어린이용과 주니어용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축구화를 몇개만 확대했어요.

색상이 너무 화려하고 튀는 멋진 나이키!!!

사이즈는 215~235mm까지 있네요.

 

 

 

 

 

 

 

 

 

이건 뭐 성인용과 완전 똑같군요.

성인용으로도 인기가 많은 미즈노 이그니터스!!!

뽕이작은 풋살용도 있더군요.

 

 

 

 

 

 

 

 

미즈노 이그니터스

뽕이라 불리는 스터드가 긴 같은 색깔의 축구화도 있습니다.

 

 

 

 

 

 

아래 나이키 축구화는 너무 귀엽네요.

찍찍이로 되어있어 저학년 아이들에게 딱 좋겠군요.

 

 

 

 

어린이용 축구화는 너무 고급은 필요가 없답니다.

발도 금방금방 커지고요.

어린이들이 고급축구화의 기능을 제대로 발휘 할수도 없겠구요.

특히 저학년 친구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저학년들은 평소에도 신고 디닐수있고 축구도 할수있는 뽕(스터드)이 작은게 좋습니다.

뽕이 긴 축구화는 아직 어린 친구들에게는 발과 축구화가 일체가 되지않아

발목도 삘 수있고 긴 스터드가 땅에 걸려서 넘어지는 경우도 자주있으니까요.

물론 오래 신다보면 적응이 되어서 괜찮겠지만....

 

고학년이 되면 고급은 아니더라도 뽕이 긴 축구화를 신겨주면 좋습니다.

.

.

.

.

.

.

.

일요일엔 운동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공차고 놀기 참좋은 날이면 좋겠네요!!!!

 

사진출처: 싸커붐

판매처: 싸커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