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생활

[치아에 몸에 좋은치약] 착한 멜라루카 치약 가격 추천




 
지인에게서 선물 받은 치약을 소개할께요. 치약이 다 똑같지!  하는생각을 먼저 했는데.....
 치약의 진실이란 영상을보고 허걱~~~~~~~
우리가 미쳐 몰랐던 아무도 얘기 해주지 않았던 진실!!!!!!
무서운 치약의진실!!!!
치약은 세제다.
치약은 돌가루다.
치약은 살충성분이 있고, 미각도 빼앗길수 있다는 진실을.....
치약에는 비누에 들어 있는 화학제품이 있답니다. 양치질후엔 
진짜 깨끗이 헹구어 내는게 더중요한다는....
안그러면 입안에 화학제품이 남아있어서......몸에 좋진 않겠죠?
치약에는 연마제가 들어있어 플러그등을 제거 한답니다. 그러니깐 돌가루맞네요.
치약에 들어있는 살충성분이 충치를 예방한다네요. 
하지만 너무많은 양의 살충성분은 독이될수있다는 것.
양치후엔 음식의 맛을 제대로 못느껴서 그냥 단순히 "양치질해서 맛을 모르겠다" 이러고 넘겼는데 ..
합성계면활성제 성분이 미각세포를 수십초간 마비시켜서 그렇다는겁니다...
아!!!! 진짜 무섭네요.
그래서 더욱 더 치약에 관심을 갖게 되어서 멜라루카 치약을 소개합니다.
 
멜라루카 TOOTH POLISH 치약입니다.

 
모양은 그닥 특이하지 않더라구요.
총6개를 선물 받았어요. 치약의 진실도 보았고 좋다고 선물해준거니깐 
이리저리 많이 알아보고 묻고 했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있고 소문으로 들어서 알고 계시더라구요.
결론은 좋다는것~~~~~~ 
 
 
일단 시험삼아 사용해보니깐 처음엔 별로....
다른 치약과 같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며칠 사용해보니 식구들 모두 좋다고 하네요.

 
 
좋다고 하고 사용한후 다시보니 무언가 다른 치약같은 느낌이 드네요.
사실, 우리가 입으로 몸으로 눈으로 느낄수는 없을듯 싶어요.
단지 조금더 깔끔하고 상쾌하다는것 외에는요.
진짜 민감하고 그런분이 아닌 이상.......
하지만, 믿을수 있는건 치약의 성분입니다. 
성분표에 연마제 함량과 계면활성제를등의 성분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성분이 얼마나 들었고 천연물질도 들어있는가 등등....

 

 

 

 

 
 
멜라루카 치약에는 자이리톨, 차 추출물, 멜라루카오일등 천연성분이 함유되어있는데요.
특히 멜라루카 오일이 중요한것 같아요.
멜라루카는 호주에서 자라는 식물인데요. 멜라루카오일이 많은 좋은 효능이 있다네요.
1.소독및 방부효과
2.자연 살균작용
3.자연성분 용제
4.진정작용
5.침투작용
6.방향성
7.비부식성 등의 많은 좋은점이있는 오일입니다.
천연 멜라루카 오일이 함유가 되어서 더욱 좋은 치약인것같아요.


 
 
 
기존에 돌려서 여는 치약을 사용할때 보다 
원터치로 열리는 마개로 되어있어 사용하기도 편리하네요.
깔끔하게 마무리되고요.
우리 아이들치약은 멜라루카에서는 안나오는가? 
어린이 치약도 나오면 더욱 좋을듯 싶은데....한번 수소문해봐야 겠군요.
치아에좋은 몸에좋은 치약을 사용해서 우리가족들 치아건강 몸건강 둘다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