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N정보

신상 푸마 파스300 어린이 키즈 운동화 가격 추천

 

 

 

푸마파스300 어린이 키즈용 운동화 소개합니다.

 

3월에 초등입학하는 아이를 위해서 꼬까신 하나 구매했어요.

푸마에서 나온 파스300 인데요.

성인용파스300을 축소해놓은 운동화입니다.

가볍고 디자인도 좋아서 아이에게 신겨주었습니다.

너무편하고 가볍다고 매장에서 부터 신고 간다는거 집에가서 신자고 꼬셔서 델고왔네요.ㅎㅎ

혹시나 집에가서 보고 교환할 일 생겨도 더러워지면 못바꾼다는 아내의 말에 꼬개를 끄덕이며

아이를 달래서 집에 델꼬왔어요...

집에서 신고뛰고 완전 좋아라 하네요.

 

 

 사진보세요!!!(직촬입니다.)

 

 

 

요즘은 요런 가방에 담아주네요.

CLEVER LITTLE BAG!

 

 

개봉 파스300!!!

 

 

성인용 파스300의축소 운동화라 더 귀엽습니다.

연두색과 파란색이 깔끔하게 잘어울립니다.

화사한색상이 봄을 반기는듯......

 

 

특특한 도트(DOT)모양의 디테일과 색상이 귀엽운게 특징입니다.

 

 

 

반사광소재를 사용해서 어두운곳에서도 잘보이게 했네요.

 

 

 

뒷모습도 완전 멋집니다. 구석구석 디자인이 참 좋아요.

 

 

 

중창의 FASS FORM은 경량성과 쿠셔닝이 좋습니다.

 

 

 

밸크로 여밈처리로 아이들이 신발을 신고 벗기에 참으로 편하겠네요.

 

 

 

고급스러운 깔창입니다.

 

 

 

운동화의 바닥도 노란색으로 바닥까지도 화사하군요. 신다보면 더러워지겠지만...

전체적인 파란,노랑,그린이 잘조화되는 귀여운 운동화입니다.

 

 

 

 

보기에도 가볍고 깔끔한 디자인의 파스300운동화는 실제로 굉장히 가볍고 쿠셔닝이 좋구요.

디자인뿐아니라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운동화입니다.

사실 아이들 신발은 편안해야 좋은거죠!!!

디자인만 좋고 편하지않다면 성장하는 아이들에게는 좋지않을 겁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가볍고 편하기만해도 안되구요.

 

푸마 파스300은 디자인도 이뿌고 실용적인 운동화 같아요.

 

제가 요런 스타일의 스포틱하고 가벼운 런닝화를 즐겨신는 편이라

아이들운동화는 최대한 편하고 가벼운걸로 사주는 편입니다.

저도 성인용FASS300을 구매해서 아이와 커플로 신으려구요.ㅎㅎㅎㅎ

 

 

 

 

 

 

울아들꺼는 사이즈가210인데요.

다른 운동화보다 조금 크게 나온것 같아요.---참고하시구요.

볼이 넓은 아이들이 신어도 괜찮구요!(울아들은 볼도넓고 발등도 높음)

가격은 65000대입니다.----온라인은 조금 더 싸게 팔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