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N정보

머리가좋아지는 에디슨 어린이 젓가락 젓가락질가르치기

 

 

에디슨 젓가락

 

젓가락질이 서툰 아이를 위해서, 처음부터 다시 교정해주기위해

머리가 좋아지는 젓가락을 구매했어요.

힘들어도 어쩔 수없는 일이고.

50 이넘은 분이 젓가락질이 서툴러서 아니, 못해서 포크를 사용하는걸 본 적이 있는데요.

와~~~~진짜 부끄럽더라구요...제가 더 부끄럽더라구요....옆에서 보는 제가요!!!

 

아이에게 아직 시간이 많으니까 아직 어리니깐

이제 학교급식을 먹어야 하는데.......

 

이 기회에 제대로된 젓가락질을 가르쳐야겠네요.

나중에, 아주나중에 그때 그 아저씨처럼 망신스럽지 않으려면요.....

 

힘들어도 참고 열심히 해보자!

금방은 아니더라도 조금지나면 젓가락질이 편해질거야!

할수있지?

다독여서 이제부터 에디슨 젓가락으로 가르쳐볼려구요.

점심때 한번 시켜보니 잘하네요. 아주 유용합니다.

효과가 좋을것 같네요.

 

 

 

 

 

항균젓가락!!!

만2세에서 7세까지?

아!!! 울아이는 8센데......만으로 하면 7세니깐 ㅋㅋㅋㅋ

 

 

무독성 젓가락이라 안심하고 사용해도 될듯!!

 

 

 

 

 

울아들과 진짜 많이 닮은 짱구!!!

행동도 짱구!!!

완전 귀여운아들!!!

 

 

 

늠름한 모습의 에디슨 젓가락입니다.

짱구야 도와죠!!!!~~~~~~

후딱 마스터 해서 일반 젓가락사용하길 기대합니다.

 

 

 

젓가락 잡는 방법입니다.

시계방향으로 순서대로 해보세요.

 

 

 

엄지안쪽의 젓가락은 움직이지말고 검지쪽 젓가락만 움직여서 음식을 잡도록 가르치세요.

젓가락질이 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