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N정보

디자인이쁜 mcm 비세토스 남자 지갑 가격 추천

 

 

 

MCM비세토스 남자지갑입니다.

세로형 반지갑인데 구매한지는 쫌됬는데.....

이제 이디자인은 없는것 같군요.

조금 변형된 디자인이 나온것 같아요.

MCM지갑 후기겸 올리는건데요.

튼튼하고 고급스럽고 질리지않는 디자인입니다.

크지 않은 사이즈가 남자에겐 딱입니다.

 

별다른 내용없이 사진만 올릴께요.

지갑 구매하실때 참고하세요.

선물도 받고 하다보니 지갑이 세개정도 있는데요. 제가 선호하는 지갑입니다.

개인적이 생각으로는 참 맘에 드는 지갑중 하나입니다.

 

 

 

색상이 이쁩니다.

MCM에서 나온지갑 중 이계통의 색상이 제일 무난해서 구매했어요.

 

 

 

 

 

 

 

 

 

작은 주머니는 사은품으로준 열쇠고리가 들었어요.

완전 귀여운 열쇠고리!!1

 

 

 

MCM로고가 새겨진 구두 열쇠고리입니다.

요것 때문에 더욱 더 만족했어요.

요즘도 요런 사은품 주면 좋을 텐데....

 

 

 

지갑과 열쇠고리가 잘어울립니다.

한쌍이네요.~~~~완전!!!!

 

 

 

 엠씨엠메이커 남자지갑으로 강추입니다.

신상으로 나온 지갑은 더 이뿌게 나온것같아요.

지갑선물 고민중이시면 MCM지갑 강추입니다.

가격은 남자꺼는15만원 안팍이면 구매 하실 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