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N정보

[간단한 점심식사] GS 편의점 김혜자 도시락 종류 가격

 

 

 

GS편의점 김혜자 아줌마 도시락

 

오늘은 GS편의점 도시락으로  간단히 점심해결했네요.

지에스 편의점 도시락은 종류별로 다먹어봐서 이제 질리기 시작합니다.

맛이 없어서가 아니라 너무 많이 먹었어요.

사실 CU편의점 도시락을 살려고했는데 다팔리고 없더라구요.

얼마전부터 CU 도시락을 하나하나 맛보려고 했는데 두가지밖에 못먹어봤어요.

갈때마다 다 나가고 없네요.

어쩔 수없이 지에스 도시락으로 급선회!!!!

김혜자 아줌마 사진있는 도시락도 사실 맛있거든요.

 

 

오늘은 GS 김혜자6찬 도시락입니다.

 

 

 

 

정이 넘치는 김혜자 아줌마는 엄마같아요.ㅎㅎㅎ

정성이 가득 담겨있는듯....6가지 반찬에 천일염 사용했데요.

 

 

 

6찬도시락 개봉!!!

밥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지에스 편의점 도시락 대부분이 밥양이 많더라구요.

한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많은양의 밥!!!

밥이 풀풀 날아가지않고 쫀득하네요.

 

 

 

6가지 반찬!!!

돼지고기 볶음, 떡갈비?두개, 볶음김치, 비엔나 소세지, 계란찜,감자볶음.

맛도 괜찮네요.

하지만 종류는 많은데 양이적어서.....

반찬의 양이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GS 김혜자 6찬도시락!!!!

별표★★★★

 

 

매일 똑같은 점심이 질린다면 가끔은 편의점 도시락을 드셔보세요.

도시락이란 자체가 주는 정겨움까지 덤으로 느낄 수 있으니 더욱 맛나는것 같아요.

정확히는 몰겠지만 가격은3500원 정도로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