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N정보

갤스4 추측 사진 사양 출시 날짜

 

 

 

너무 너무 궁금한 갤럭시S4!!!!

올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릴 후대폰으로 갤럭시s4 가 손꼽히고 있다네요.

영국 신문사 가디언은 "삼성 갤스4가 아이폰의 빛을 가릴것인가"

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갤스4가 아이폰5를 제치고 세계 판매량 1위를 기록 할것이라고 예상했답니다.

삼성전자는 14일(우리나라15일) 뉴욕라이도 시티에서 갤스4를 공개한답니다.

완전 기대됩니다.

 

갤스4에는 아이스크롤과 같은 신개념의기술이 탑재 여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네요.

눈동자가 화면 하단을 향하면 갤럭시S4에 장착된 센스가 이를 인식해

화면을 스크롤 할 수 있는 눈동자 인식 기술이 탑재된것으로 보고있다네요.

와!~~~~~직이네요.

휴대폰의 진화는 무한도전이네요.

 

그리고 혈당량이나 맥박수 등 헬스케어 기능, 자기유도방식의 무선충전기술 등도 탑재가 예상된답니다요.

그외에도 많은 발전된 기능들이 잡재될 것으로 예상되며,
한국 등 LTE인프라가 발달한 국가에는 옥타코어칩을, 그렇지못한 국가에는 쿼드코어 칩을 탑재해

2가지 버전의 갤럭시S4를 출시할 것이라는 예상도 나오고 있데요..

전문가들은 베일에 쌓인 갤럭시S4가 향후 삼성전자가 애플과의 격차를 더욱벌리고,

글로벌 1위 스마트폰 제조사로 자리를 히는데 강력한 무기가 될것으로 보고있습니다.

 

 

 

 

 

 

갤스4는 미국날짜14일, 우리나라15일에 출사표를 던진다네요.

완전 기대되는 사진입니다.

확실한 사진은 아닐듯 싶지만 아무튼 오나전 멋진 디자인과 끝내주는 사양을 만나고 싶네요.

나오면 당장 바꾸고 싶을듯......

 

갤럭시S4의 멋진출시를 기대해봅니다.

스마트폰의 무한도전을 기대하며....

얼리어덥터는 아니지만 이번엔 바꾸리라!

어떠한 장애물이 버티고 있어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