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N정보

아픈 사람을 위한 간단한 저녁식사 본죽 가격 추천

 

 

 

아픈이를 위한 죽요리 본죽

아픈님을 위해 죽을 사와서 데워서 바쳤어요.

 

골골대는 님을 위해 할수있는건 설겆이, 방청소, 빨래널기, 그리고 밥준비.

밥준비는 힘들어서 그리고 아무것도 먹기싫다고 해서 간단히먹을수있는 본죽을 사와서 먹였어요.

 

몇번 이용을 해봤는데 본죽은 깨끗하고 맛도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여러종류이 죽들이 많은데 제일 부담안가는게 야채죽이라 야채죽으로 준비하고

님을 위해 대령했어요.ㅎㅎㅎㅎㅎ

 

아이들도 맛있어라 하고 오늘저녁은 간단한 본죽으로 해결했어요.

 

 

 

 

 

주문 받으면 요리를 하니깐 집에 가져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따끈따끈해요.... 

 

 

 

함께 주는 밑반찬

장조림, 동치미, 김치,젓갈? 요렇게요.

 

 

개봉했어요.

따끈합니다.

고소한 내음이 납니다.

색깔도 곱습니다.

맛도 좋군요.

1인분양이 꽤 많아서요. 어른둘이 먹어도 충분합니다.

 

 

장조림과 젓갈 비슷한건 맛이좋아요.

 

 

 

메뉴가 다양해요.

입맛이 없을때 본죽 한그릇 하면 좋을듯.

주문과 동시에 죽을 만드니 더욱 위생적이고 맛난거겠죠!!

 

 

본죽과 본사랑은 복지사업등 좋은일을 많이 한데요.

 

 

야채죽 1인분 6500원입니다. (어른 2명은 먹을수있는양이구요.)

아픈사람을 위한 본죽! 입맛없는사람을 위한 먹기에 부담이없는 죽요리!

본죽 자주 애용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