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N정보

김천(구미) 맛집 신음동(대신동) 삼겹살 막창 맛있는집 123식육식당 추천

 

 

김천맛집을 소개합니다.

김천은 거래처가 있어 자주가는 편인데요-일주일에 서너번.

 특히 시청이있는 신음동(대신동)은 식당과 술집이 완전 많은데요.

제가 자칭 미식가라 갈때마다 매번 다른 식당에서 점심이나 저녁을 맛보려고 한답니다.

점심은 김치찌개나 정식종류를 주로 먹구요.

저녁식사는 주로 삼겹살에 소주를 즐기는편입니다.

어제는 김천토박이 한 분이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한 1,2,3 식육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소문대로 완전 작살입니다.

삼겹살이 살아있네요.

된장찌개가 짭짤한게 완전 맛납니다.

깔끔한 밑반찬도 역시.....

 

이름이 멋지군요.

김천 신음동 1.2.3식육식당

 

 

 

 

단골분들이 많은 식당이라 전화해서 "누굽니다. 몇시에 몇명입니다." 라고 하면 바로 세팅이 된답니다.

제 거래처 분도 단골이라네요.

배고픈 우리를위해 미리준비완료!!!!!

 

 

 

 

식당내부는 생각보다 넓구요.

단체 손님들도 많이 온다더니 식당이 넓으니깐 많은 인원을 소화해 낼 수 있을듯....

완전 깔끔한 상차림에 한번 더 놀랬어요.

식육식당답게 삼겹살 떼깔이 완전 먹음직스럽습니다.

 

 

 

허브가루를 뿌린 웰빙 삼겹살에 국내산 막창까지.....

완전 푸짐합니다.

밑반찬은 무한리필~~~~~~

젊은 주인장 부부가 완전 친절하네요.

같이간 분들 모두 인증샷 찍기에 열중!!!!!

삼겹살집에서 이렇게 사진 많이 찍어보기는 첨이네요.ㅎㅎㅎ 진짜로!

 

 

 

 

주인장아저씨? 아니 아저씨는 아니고 젊은 주인장 형님이 아는 동생분에게 직접 공수해오신다는

고급삼겹살!!!

먹음직스럽게 두툼하게 썰어서 대령이요!!!!

와~~~~~

기가 막힙니다. 맛이 장난아닙니다.

삼겹살이 거기서 거기아닌가? 라는 나의 기존 생각은 여지없이 무너졌네요.

어제 먹은 삼겹살인데, 한번 먹으면 최소한 일주일은 고기생각이 안나는데,

또 생각나네요~~~~~미치겠다~~~~

제가 먹어본 삼겹살중에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소주와 함께 기분좋게 정신없이 먹기만해서 노릇노릇 맛나게 굽히는 고기사진이 없네요.ㅠ ㅠ ㅠ

 

 

 

일행중 덩치좋은 두 젊은이들은 배고프다고 밥먼저 먹고 술마신다고

두루치기와 비빔밥을 한그릇씩 해치우고 술을 시작했어요.

냄새에 이끌려 한젓가락 먹어본 두루치기맛이 매콤,달짝한게 좋습니다.

고기집엔 된장찌개가 맛나야 되는데. 그것역시 짭짤하고 칼칼한게 깔끔합니다.

점심식사로 두루치기와 양푼이보리밥 한그릇 하면 좋겠더군요.

 

담에는 점심때와서 제대로 한번 맛보려구요.

 

 

 

 

돼지두루치기!!!

칼칼한 맛이 먹고나면 깔끔합니다.

 

 

 

국내산 막창인데요.

사실 여자분들은 막창을 더 많이 드시더라구요.

살도 덜찌고 속도 꽉 찬게 고소하고 쫄깃한게 진짜 맛나네요.

일행 여자 두 분이서 거의 4인분은 드신듯......

삼겹살 못지않게 막창을 드시로 오시는 분들이 많다네요.

식당을 둘러보니 젊은 손님들도 꽤많네요!

막창 드시는분들도 많구요~~~~~

1.2.3식육식당 국내산 쫄깃 막창도 강추!!!!

 

 

 

 

김천신음동우체국 뒷편에있는 1.2.3 식육식당!!

한 번 들러 보시면 후회 없을겁니다. 

 

 

 

김천 갈때마다 들러게 될것같은 식당입니다.

4월에있는 김천 친구들모임때는 1.2.3식육식당으로 정해볼려구요.

김천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