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N정보

김연아 립스틱 크리스찬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립밤 가격 추천

 

 

 

크리스챤디올의 김연아 립밤을 소개합니다.

또 한번의 우승으로 김연아양의 립스틱은 완판이라네요.

완판녀 김연아!!!

 

지난 17일에 여자싱글 우승을 차지했던 연아양이

대회 조추첨 결과를 기다리면서 무심코 바른 립스틱이 완전 큰 관심거리가 되었는데요.

피겨여왕의 팬들은 곧바로 립스틱브랜드를 알아냈고, 매장으로 달려가 "김연아 립스틱"을 찾기시작 했다네요.

서울시내 한 백화점 매장에서는 그  유명한 립스틱이 동이날 지경으로 김연아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는 말씀!!!

대단하군요.

협찬 제품이 아니라 평소에 쓰는 개인 소장품으로 알려지면서 더 큰 인기를 끌었답니다.

 

 

 

완판녀 김연아가 사용하는 립스틱!!!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립밤!!!

 

사진출처:롯데닷컴

 

 

연아양이 조추첨을 기다리면서 립스틱을 바르는 모습이 보이자,

팬들은 어디  제품인지 한번에 알아내서 동을 내버렸다는.....ㅋㅋㅋ

무심코 한 행동이 대한민국의 여자들 발걸음을 재촉하고

이동시켰네요.....

 

 

아름다운 연기를 하는 피겨퀸!!!

 

 

 

 

 

 

김연아사진출처: bangkokbobysports.wordpress.com

 

 

 

언제나 우리나라 국민에게 기쁨을 선물해주는 김연아양은 어떤 립스틱을 발라도 예쁘보이겠죠?

이번에도 깔끔하고 완벽한 연기로 전세계 피겨팬들의 기립박수를 받은 연아퀸에게 큰박수를 보내며....

다가오는 소치 올림픽에서도 멋진연기를 기대하며....

그땐 또 무엇을 완판시키려나?

기대해보네요~~~~~

 

 

 

판매처: 롯데닷컴(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립밤)

가격:361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