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귤벌레다. 귀엽고 맛좋은 귤벌레!!

저녁 식사후, 후식으로 귤을 먹다가

갑자기 인터넷에서 본 귤벌레가 생각나서 아이들과 만들어 보았어요.

요거요거 완전 귀엽네요.

와이프는 징그럽다고 하지말라는데, 아이들은 엄청 좋아라합니다.

ㅎㅎㅎㅎ

저는 요런거 엄청 좋아합니다.

남자가 좀 그렇지만, 생긴거와는 정반대로........잔잔한 즐거움이 좋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거라면 와이프의 협박과 위험(?) 무릎쓰고 진행하는 편이라.....

결국,

모두가 좋아하게 되거던요.

 

귤벌레가 기어나오고있네요...

 

 

 기어오르고 있는 귤벌레.......

완전 귀엽습니다.제가 만들었지만 너무 잘만든듯....

 

배추벌레는 배추를 갉아먹고 귤벌레는 귤을 갉아먹고있네요.

귤벌레가 귤을 다먹기전에 우리가 먼저 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

 

 굴벌레 만들고 나서 빵터져서 아이들이랑 얼마나 웃었는지 모릅니다.

집사람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저의 노력은 통했네요.

아이들에게.....ㅎㅎㅎ

 

물론 만들고 가지고 놀다가 귤벌레까지 다 먹었답니다.

육접이 좔~~~좔 흐르는게 귤보다 더(?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