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N정보

[남편도시락] CU 편의점 도시락 맛보기 가격 추천

 

 

 

어제 점심은 편의점 도시락으로 해결했어요.

.

.

.

결혼전 제 집사람은 저를 위해 도시락을 자주 준비했는데요.

주말이면 도시락을 준비해서 야외로 자주 나갔습니다.

여자친구가 남친을 위해 준비해 주었던 저만을 위한 남친도시락이 너무 좋아서

따뜻한날 야외로 나가는게 즐거워서

결혼 하고도 아이들과 도시락을 준비해서 소풍을 자주갑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도시락 싸서 소풍을 가지를 못했어요.

빨리 봄이와서 소풍가고싶네요....

와이프의 화려한 도시락을 들고서........

 

집에서 준비하기 귀찮을땐 가끔이지만 편의점 도시락으로 준비할때도 있는데,

편의점 도시락이라고 무시하면 안됩니다.

맛도 좋고 양도 많고 질도 괜찮고,,,,,,,그리고 싸고,

무엇보다도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습니다.

 

어제는 소풍도 가지 않는데 편의점 도시락을 사서 점심을 때웠습니다.

 저는 가끔씩 편의점 도시락이나 한솥 도시락을 사먹곤 하는데요.

오늘은 어제맛본 씨유에서 파는 도시락 후기를 적을께요.

 

 

 

더블 BIG요일 정식

3600원

월화는 소불고기, 화수는 제육볶음, 금토일은 닭갈비 정식으로 나오네요.

어젠 화욜이라서 소불고기 정식입니다.

 

 

 

요일마다 매뉴가 바뀌어서 좋네요.

하나씩 맛보고 평가해봐야겠군요.

 

 

 

젓가락도 고급스럽네요..매끌매끌한게......

 

 

 

도시락을 열어보니 반찬은 여러가지인데 밥은 어딨지?

반찬만 있는 도시락인가?

ㅎㅎㅎㅎ

사실 밥은 반찬 담긴통 밑에 따로 밥만 담아서 도시락을 이층으로 만들었더군요.

 

 

이층으로 밥과 반찬을 따로 분리시킨 도시락!!!!

BIG요일도시락!!!

도시락이 이층으로 크다고 BIG인가?

 

 

 

 

1층 2층으로 만들어진 도시락을 분리 해보니 밥이 짜잔~~~~~~~~

 

 

반찬도 여러종류, 밥도 많아서 BIG!!!!!!!!

소불고기, 볶음김치,삶은계란반개,비엔나소세지,오징어채볶음(마른반찬), 생선가스!!

반찬이 거의 다 맛있습니다.

별표★★★★

 

 

밥맛도 쫀득하니 맛있습니다. 밥위에 깨를 뿌려 놓았어요...

 

 

 

생선까스가 한조각있는데요..고소한게 맛나요.

 

 

 

비엔나 소세지 두조각과 마른반찬입니다...제스타일입니다.

완전 맛나네요.

양이 조금더 많으면 더좋을텐데.....조금 아쉬움!!

 

 

메인 메뉴 소불고기는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

소불고기 맛은 좋았구요.

삶은 계란 반조각이 있어요.

반찬의 종류를 보니 한끼식사로 무리없더라구요. 영양가면에서도요....

 

 

CU편의점의 BIG요일 도시락!!

정해진 요일마다 세종류의 도시락을 맛볼수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고 실제로 맛보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한끼 식사로 충분한 편의점 도시락 자주 이용하고 싶네요.........

 

 

씨유 편의점 도시락은 처음인데요.

대체로 만족이구요 담에 또 먹고싶네요....

바쁜시간 점심으로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야외로 소풍갈때도 편의점 도시락을  준비해가서 먹으도 좋을듯 싶어요.